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1.6 터보’ 실물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이용자 전원에게 기간제 ‘벨로스터 카트’ 이용권 지급
[스타트업4]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1일(금),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1.6 터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의 제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30 타깃층에게 ‘자동차’라는 공통 요소를 활용해 게임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사는 이외에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렌즈레이싱’은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골든벨~로스터!’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 1.6 터보’ 차량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간단한 참여만으로 실물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실물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전원에게 지급되는 ‘벨로스터 카트바디&휠’ 이용권을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 달성 시 ‘벨로스터 컵’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2019년 1월, 이용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 제휴 프로모션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트업4=임효정 기자] lhj@startuptoday.co.kr
키워드
#게임 #카카오게임즈 #남궁훈대표 #조계현대표 #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 #현대자동차 #제휴 #벨로스터1.6터보 #경품 #이벤트 #도전골든벨로스터 #굿즈 #벨로스터컵 #라이언 #어피치 #카카오프렌즈 #스타트업4관련기사
- 스튜디오 매크로그래프, 베트남 기업과 300만불 ‘MOU’ 체결
- 국내 e스포츠산업 규모, 973억 달해…전체 글로벌 시장의 ‘13.1%’ 차지
- 버즈빌·밸런스히어로·오픈서베이, 스타트업 3사의 이유 있는 기업 ‘복지’
- 유럽진출 희망하는 경기도 게임사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유럽 개인정보 보호법’
- [오피니언 리더] 조희연 서울시 교유감... “창의성과 도전정신은 교육의 핵심이자 미래 경쟁력입니다”
- 기아자동차, 자동차와 운전자가 교감하는 세계 최초 감성주행 혁신 기술 선봬
-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꾸준한 성장세 보여
- 모션디바이스, 부산 최초 VR 테마파크 ‘콩VR 해운대’ 연다
- “나 혼자 창업한다”…‘1인 창조기업’이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BEST 혜택
- [창업다큐] 나만의 로봇 만들기:핑퐁 리뷰 Make Your Own Robot: Pingpong Review
- 기아 ‘텔루라이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 공개
- 스타벅스 저금통, 오늘부터 프로모션 진행...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