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양 기관 업무제휴 협약 체결
교육·사업 질적 향상, 상호 지원

이금룡 도전과나눔 이사장(왼쪽)과 박천석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장(오른쪽)은 31일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출처: 스타트업4)
이금룡 도전과나눔 이사장(왼쪽)과 김경환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 부단장(오른쪽)은 31일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출처: 스타트업4)

[스타트업4] 사단법인 도전과나눔(이사장 이금룡)은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부단장 김경환)과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카이트 타워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교류를 통해 교육 및 사업의 질적 향상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 체결에 따라 도전과나눔은 성균관대에 △도전과나눔 회원 강의 제공 △도전과나눔 회원 일반·창업 멘토링 제공 △창업경진대회 심사 협력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양 기관은 인적 네트워크 상호교류 및 활용 등을 통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금룡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창업 멘토링 등 상호 지원 및 협력함으로써 교육·사업의 질적인 향상이 이뤄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설립된 도전과나눔은 매달 ‘기업가정신 포럼’을 개최해 명사 네트워킹을 통한 기업가정신 함양을 꾀하고 있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