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뜨거운 블록체인 이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2월 26일 역삼동 대아빌딩 3층 한경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개최

배운철 블록체인전략연구소 소장이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스타트업4)
배운철 블록체인전략연구소 소장이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스타트업4)

[스타트업4] 블록체인에 대한 비즈니스 전략을 총망라하는 강연이 펼쳐진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한국M&A융합센터, 비즈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부동산융합포럼이 2월 26일 역삼동 대아빌딩 3층 한경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개최된다.
 
2월 부동산융합포럼은 ‘블록체인’ 특집으로 구성됐으며, 2월 포럼의 마지막 연사로는 배운철 블록체인전략연구소 소장이 나선다.
 
배 소장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략,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에서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기술과 주요 이슈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강연은 ▲블록체인 기술의 특징과 발전 단계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주요 이슈 살펴보기 ▲블록체인 비즈니스 적용 사례 순서로 진행된다.

한편, 배 소장은 2009년부터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2012년에는 여러 기업 계정을 운영하면서 얻은 운영 노하우와 우리나라 상황에 맞는 소셜미디어 활용 가이드를 제공하는 책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를 출간했다.

강연 참석을 희망하는 청중은 온오프믹스 페이지(https://onoffmix.com/event/16823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뷰(☎02-2039-092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편집자 주] 한국부동산개발협회·한국M&A융합센터·비즈뷰는 매주 화요일 ‘부동산융합포럼’을 공동개최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4>와 <벤처창업신문> 홈페이지에서 ‘부동산융합포럼’을 검색하시면 그동안 진행된 강연에 대한 기사와 함께 부동산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타트업4=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