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까지 공개오디션 참가 신청 접수
포상·제품 홍보·홈쇼핑 방송 등 판로 지원

2018년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 참가 모습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2018년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 참가 모습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스타트업4]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5월 3일까지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의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4일 밝혔다.

킨텍스에서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의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은 우수 중소기업의 명품을 발굴하고 우수성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히든스타제품 TOP5는 다음 달 3일 신청 접수를 마감하고 1차 서면평가와 2차 체험단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 후 행사 당일 현장에서 MBC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특히 공개오디션 참여 기회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이 수여되고 국내 홈쇼핑 무료 방송과 영상제작비도 지원되는 등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어 기업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오디션에서는 히든스타제품 TOP5에 선정된 기업 대표와 방송인이 한 팀을 이루어 5분간 제품을 설명하고 이를 청중평가단(일반 소비자 및 전문가 평가단)이 심사해 최종 최우수상을 선정한다.

정진수 대표이사는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은 무료 홈쇼핑 방송지원으로 직접적인 판로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홈쇼핑 진출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꼭 참가 신청을 해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히든스타제품 TOP5는 신기술, 신제품, 디자인 등이 우수한 대한민국 중소기업 제품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