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부동산 산업의날 기념식 성대히 열려


 

제2회 부동산 산업의 날 행사가 10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부동산 산업의 날 기념식에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문주현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회장(부동산개발협회 회장), 조정식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손병석 국토교통부 차관, 김현아 자유한국당 의원, 장광근 전 의원, 이귀남 전 법무부 장관,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회원인 각 부동산 관련 단체 회장 등 내외 귀빈들이 다수 참석했다.

 

문주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부동산 산업은 우리나라 경제의 8%, 관련 일자리 42만 여개를 차지하고 있는 국가 주요 산업이며 이를 고 부가가치의 서비스 산업으로 육성해 경제성장 견인은 물론 일자리 창출에 기여토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문 회장은 이를 위해서는 현재 국회에 계류중인 부동산 산업진흥법의 통과가 시급하다며 이를 위해 부동산 산업인들이 힘을 모으자고 역설했다.

 

조정식 위원장은 축사에서 부동산 산업인들의 역량과 노력으로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면서 부동산 산업진흥법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난해 부동산 산업의 날 제정 등에 큰 공헌을 한 김경환 전 국토교통부 차관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