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개발사업과 분양 및 관리기법, 세중코리아 김학권 대표 강연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한국M&A융합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제 246회 부동산융합 포럼이 오는 12월 26일 오전 7시 30분 역삼동 소재 대아빌딩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에는 세중코리아(주) 김학권 대표가 '호텔 개발사업과 분양 및 관리기법' 을 주제로 강연한다.  
 

세중코리아는 분양대행, 컨설팅, 용역 등 부동산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1998년에 설립됐다. 서귀포와 속초 2곳의 라마다호텔의 분양에 성공하는 등 국내 호텔개발 및 분양에 있어 손꼽히는 전문기업이다. 김학권 대표는 강연에서 실제 분양사례 및 투자수익률, 호텔 투자전망 등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분양형 호텔은 2013년 이후에 본격적으로 분양 시장에 등장했는데, 이는 당시에 우리나라에 중국인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국내 관광숙박시설을 늘릴 필요성이 있었기 때문이다. 2014~5년에는 제주도를 중심으로 강원도 속초, 경기도 평택 등 관광지와 산업단지 인근을 중심으로 분양형 호텔 공급량이 대거 증가했다. 현재는 공급과잉 상태로 인해 분양형 호텔의 수익률 저하가 우려되고 이에따라 투자 피해 사례도 급증하는 실정이다. 

김학권 대표에게 이에 대한 자세한 진단과 안전한 분양형 호텔 투자방법에 대하여 들어본다.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에 진행되며 부동산 관련 트렌드와 이슈를 바탕으로 강연을 구성하여 부동산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정보교환의 장이다. 

 

-------------------------------------------------

 

[제 246회 부동산융합포럼 안내]

 

 - 일시: 2017년 12월 26일(화) 오전 7시 30분
 - 장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4길 5, 대아빌딩 3층 
 - 주제: '호텔 개발사업과 분양 및 관리기법'
 - 강사: 세중코리아 김학권 대표. 
 - 참가문의: 02-559-0917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