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원어스는 몸을 사리지 않는...
‘주간아이돌’ 원어스는 몸을 사리지 않는...
  • 김성태 기자
  • 승인 2019.06.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스타트업4=김성태 기자] 원어스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신인다운 패기와 극강의 예능감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원어스는 몸을 사리지 않는 개인기 열전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건희는 '도라에몽' 캐릭터 성대모사에 이어 발가락 힘만으로 과자 봉지를 뜯어 놀라움을 안기는 동시에 과자를 한입에 털어먹는 등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원어스는 소속사 선배인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재해석한 커버 무대로 실력을 입증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서 큐티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함과 더불어 직접 개사한 센스 있는 무대로 '주간아이돌' 3MC의 폭풍 칭찬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서호와 건희가 아이유의 '밤편지'를 선곡해 꿀보이스를 과시하며 6인6색 출구 없는 매력 부자로서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또한, 원어스는 19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스페셜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일명 '싱싱 청과물' 버전으로, 앞서 원어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쇼케이스 당시 컴백 날짜에 맞춰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29만뷰를 달성하면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