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9 08:25 (금)
전북대, 오는 25일 전북지식재산 창업페스티벌 개최
전북대, 오는 25일 전북지식재산 창업페스티벌 개최
창업·지식재산 올바른 인식 제고 도모
전라북도 창업 활성화 지원 노력
  • [스타트업4 박세아 기자]
  • 승인 2019.06.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전북대학교
출처: 전북대학교

[스타트업4] 전북대학교(총장 김동원)는 오는 25일 창업과 지식재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19년 전북지식재산 창업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전북대 구정문 알림의 거리 일원에서 열리며, 전시 및 공연, 부대행사, 지식재산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라북도 글로벌 우수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글로벌 IP 스타기업 홍보관을 비롯해 지역 우수기업 홍보관, 청년 CEO들의 아이디어 제품의 시장 반응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프리마켓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4차 산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을 통해 청년들의 다양하고 기발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북대 권대규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전북지식재산 창업페스티벌은 우리 대학생들에게 창업과 지식재산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한 것"이며 "앞으로 전북대 창업지원단이 우리 지역의 청년들의 자유롭고 진취적인 창업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대는 이날 지식재산 명사 초빙 특강을 통해 다양한 지식재산 참여로 지식재산 상생 분위기 조성하고, 시민 축제의 장 마련해 행사의 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스타트업4, STARTUP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