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CJ오쇼핑 통해 실속 패키지 3종 공개
학습·재미 동시 선사, 교육적 스토리 담아

미래엔 아이세움(대표 김영진)은 엉덩이 탐정 극장판 개봉을 기념해 7월 4일 16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엉덩이 탐정 특별전'을 방송한다. (출처: 미래엔 아이세움)
미래엔 아이세움(대표 김영진)은 엉덩이 탐정 극장판 개봉을 기념해 7월 4일 16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엉덩이 탐정 특별전'을 방송한다. (출처: 미래엔 아이세움)

[스타트업4]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 아이세움(대표 김영진)은 엉덩이 탐정 극장판 개봉을 기념해 7월 4일 16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엉덩이 탐정 특별전'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여름방학을 앞둔 초등학생을 위한 기획 특집으로 꾸며지며, CGV 엉덩이 탐정 영화 예매권과 엉덩이 탐정 시리즈 전권, 엉덩이 탐정 학용품의 조합으로 구성된 상품 3종을 선보인다.

아이세움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는 출간 때마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초등학생들의 인기 도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아이큐 1,104의 ‘엉덩이 탐정’이 입으로 방귀를 뀌며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유쾌한 추리 동화로,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소재, 사건 해결 과정을 통해 추리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적인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지난 4월 엉덩이 탐정 굿즈 사업으로 론칭해 엉덩이 탐정 캐릭터가 그려진 스케치북, 종합장, 스프링노트, 연필 세트, 투명필통과 같은 다양한 학용품을 선보였다. 

오는 7월 11일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개봉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주제가인 '뿡뿡! 사건해결 댄스!'는 가수 노라조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미래엔 출판사업실 백주현 실장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책, 영화, 학용품 등 학습과 재미를 모두를 갖춘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엉덩이 탐정과 함께 특별한 추억은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CJ오쇼핑 엉덩이 탐정 특별전에서는 ▲CGV 엉덩이 탐정 영화 예매권 2매 ▲엉덩이 탐정 도서 1~7권과 S1, CGV 영화 예매권 2매 ▲엉덩이 탐정 굿즈, CGV 영화 예매권 2매 등을 구성해 실속 패키지 3종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