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마지막 남은 낙원이라 불리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세트 대전'을 오픈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하이웰코리아는 현재 자사의 주요 제품 중 추석을 맞아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구입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과 모바일 앱 다운 및 구매금액 적립금, 구매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하면 좋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쿠폰까지 제공돼 프리미엄 제품라인을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하이웰코리아
사진제공 : 하이웰코리아

본 행사는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하이웰코리아에서 추석과 설 등 명절 때만 실시하는 한시적인 프로모션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경쟁력있는 비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하이웰코리아를 애용하는 소비자들 중 일부는 평소 필요한 상품을 메모해두었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면 추석 선물용은 물론 온 가족이 평소에 섭취하는 제품군을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넉넉하게 준비한다는 후문이다.

선물세트 군을 살펴보면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오메가3 비타민D, 달맞이꽃종자유, 그린 글루코사민, 비타민, 칼슘 외에도 다양하다

특히, 본 프로모션에는 올해 하이웰 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이웰 맨즈파워(쏘팔메토+라이코펜)와 로얄비타민E, 빌베리 아이케어까지 포함,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추석 선물용도 외 일상에서 자녀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이웰 키즈 멀티비타민 & 미네랄과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은 출시 기념 이벤트가 별도로 진행 중이어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물용과 가족이 섭취할 것을 이번 기회에 선택하면 좋다.

한편, 하이웰코리아가 준비한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전은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하이웰코리아 자사 쇼핑몰을 통해 실시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