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배삼룡 수양아들 이정표, 추석 맞이 ‘배삼룡 재현 코미디쇼’ 연다
고 배삼룡 수양아들 이정표, 추석 맞이 ‘배삼룡 재현 코미디쇼’ 연다
9월 6일 강동구 구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
독거노인 및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 위한 무료 위문 공연 
  • [스타트업투데이 임효정 기자]
  • 승인 2019.09.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이정표)
‘2019년 제7회 추석맞이 효사랑 한마당,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배삼룡 재현 코미디쇼’ 포스터. (출처: 이정표)

[스타트업투데이] 고 배삼룡 생전 수양아들로 30여 년간 동고동락했던 가수 겸 코미디언 이정표가 배삼룡 7주기 추모로 ‘2019년 제7회 추석맞이 효사랑 한마당,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배삼룡 재현 코미디쇼’를 무대에 올린다.

이 씨는 “아버님께서는 살아생전에 내가 이 세상에 없더라도 자신의 의상을 입고 전국을 다니면서 아버지의 코미디 훈기를 무대를 통해 보여주라고 했었다. 그 뜻에 따라 오는 9월 6일 강동구 구민회관 대극장에서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배삼룡 재현 코미디쇼’로 중장년 코미디 팬들의 향수를 달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버님의 유언대로 배삼룡 코미디 중 패션쇼를 아버님께 바친다”고 덧붙였다.

이 공연은 해마다 1~2차례 독거노인 및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위문 공연 형태로 진행돼 오고 있다. 지자체 사회 복지센터 등의 후원을 받기도 하지만 이 씨 스스로 자비를 들여 공연을 열 때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원로 코미디언 김인수가 공연의 MC를 맡을 예정이며 배삼룡 추모 공연에는 특별 우정 출연으로 코미디언 심형래를 비롯해 이주일 역에 라동근, 이 외에도 가수 진성, 한혜진, 서주경이 함께할 예정이다.

공연은 9월 6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펼쳐지며, 강동구민회관 대강당 3층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