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유·초등 학부모 대상 '공부력데이' 론칭
미래엔, 유·초등 학부모 대상 '공부력데이' 론칭
올바른 교육 정보·실질적인 자녀 교육 소개
매월 네 번째 수요일마다 정기 개최 예정
  • [스타트업투데이 박세아 기자]
  • 승인 2019.09.0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은 유·초등 학부모 대상 부모 교육인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를 론칭한다. (출처: 미래엔)
미래엔은 유·초등 학부모 대상 부모 교육인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를 론칭한다. (출처: 미래엔)

[스타트업투데이] 미래엔은 유·초등 학부모 대상 부모 교육인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이하 공부력데이)'는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교육 강연을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교육 정보와 자녀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부력데이는 오는 9월 25일을 시작으로 매월 네 번째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첫 번째 공부력데이는 '유아부터 초등학교까지 수학 큰 그림 그리기'를 주제로 서울시 서초구 소재 미래엔 본사에서 9월 25일에 진행된다. 

또한 미래엔은 이번 공부력데이를 통해 초등 수학 공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함께 유아부터 초등까지 시기별 수학 학습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첫 번째 공부력데이 강사는 교육청 및 초등학교 유·초등 학습법 인기 강사이자 '우리 아이 공부 고수 만들기' 등 다수의 자녀 교육서를 집필한 정용호 교육 전문가가 맡았다.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는 9월 9일부터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녀 공부방용 브로마이드’를 증정, 당일 강연 현장에서 미래엔 교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장아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자녀 교육이 막막한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며 "해당 부모 교육이 앞으로 자녀교육 길잡이가 될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 번째 공부력데이는 10월 23일로 예정돼 있으며, '참쌤의 비주얼씽킹 끝판왕'의 저자이자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실 미디어 담당 파견 교사인 김차명 교사가 ‘이미지와 미디어시대의 개념 학습법’을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스타트업투데이=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