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화) 서울 강남 대아빌딩 3층에서 오전 7시 30분 개최

선명법무법인 김선범 변호사가 제330회 부동산융합포럼에서 ‘조세범 처벌법에 대한 대응’을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비즈뷰)
선명법무법인 김선범 변호사가 제330회 부동산융합포럼에서 ‘조세범 처벌법에 대한 대응’을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비즈뷰)

[스타트업투데이] 선명법무법인 김선범 변호사가 제330회 부동산융합포럼에서 ‘조세범 처벌법에 대한 대응’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의는 한국부동산개발협회·한국M&A융합센터·한국유통경제연구소·비즈뷰가 공동주최한다.

‘조세범 처벌법’이란 사기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조세를 포탈, 환급·공제받은 자를 처벌하는 법으로 위반한 경우에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포탈세액, 환급·공제받은 세액의 2배 이하에 상당하는 벌금에 처해진다.

처벌이 무거운 만큼 관련 법률 지식에 대한 파악과 전문적인 대응이 필요하다. 그래서 김 변호사는 부동산융함포럼에서 ‘조세범 처벌법’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공유하는 강연을 마련했다.

▲ 조세범 처벌의 대략적 개관 ▲ 수사 대응 방안 ▲ 용역 제공 입증방안 순서로 진행되는 강의는 오는 8일(화) 서울 강남 대아빌딩 3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서강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한 김 변호사는 사법연수원 43기를 수료했고, 2014년 4월부터 2017년 3월까지 공익법무관을 지냈다. 2017년 4월부터 선명법무법인 소속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그동안 진행된 부동산융합포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트업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