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 커스터마이징 인테리어 선호 고객을 위한 시공 서비스 제공
업체 지정 선택 및 예산에 맞는 견적 산출 제공으로 고객 편의성 확대

집닥이 인테리어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론칭했다. (출처: 집닥)
집닥이 인테리어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론칭했다. (출처: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고객 서비스 다양화를 위한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를 론칭한다.

집닥 부분시공은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의 부분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집닥만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주방, 욕실, 타일, 도배, 장판, 마루 등 항목별로 다양한 선택형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부분시공 특화 서비스 론칭으로 집닥은 고객의 업체 선정 단계를 간소화하고 직접 선택을 통한 능동적 프로세스 관리를 지원한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시공항목을 체크하고 공간 개수 및 면적, 자재 등의 사항들을 선택해 예상 견적 자동 산출과 더불어 여러 시공업체를 직접 선별 지정해 간편하게 부분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부분시공별 인테리어 팁과 인테리어 업체 포트폴리오등의 정보성 콘텐츠도 함께 전달해 최적의 인테리어 업체 매칭 환경을 제공한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한 번에 전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 외에도 일부분만을 인테리어하려는 수요가 지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이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하며, “자신이 직접 플래너가 돼 점진적으로 공간을 꾸미고 싶은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가 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국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집닥 부분시공 서비스는 기존 입점 업체 외에 추가로 시공업체를 모집, 구성했다. 지난 2월 론칭한 온라인 기획전과 함께 건축 자재, 가구, 침구, 가전, 조명 등 생활 제품과 주방설비, 보안장비 등 시스템 솔루션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