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여파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경력직 채용 진행
서비스 성장에 맞춰 전년도 전체 채용인원의 2배 이상 채용 예정
기술 분야 채용 중심으로, 전 직군 공격적 채용

생활서비스 매칭플랫폼 숨고를 서비스하는 브레이브모바일(대표 김로빈)은 하반기를 겨냥해 전 직군에서 대규모의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숨고는 이사 및 청소, 인테리어와 같은 오프라인 생활서비스부터 각종 비즈니스 관련 온라인 생활서비스까지 700여 개 이상 카테고리에서 전문가인 고수와 요청자인 고객을 연결해주는 생활서비스 매칭플랫폼이다.

숨고는 이번 채용에서 지난해 전체 채용 인원의 2배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할 계획으로, 연말까지 총 임직원 수를 100명 이상까지 늘려 서비스와 회사의 성장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신규 채용을 통해 기술 분야의 구성원을 공격적으로 채용한다. 숨고 서비스를 개발하는 Tech(테크) 분야에서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모바일 엔지니어 등 광범위한 개발 인력을, Product(제품) 분야에서도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데이터 사이언스, 마케팅, 경영지원 분야에서도 전문 인력을 선발 예정이다.

숨고는 이번 채용에 발맞추어 직무 능력 개발을 위해 전 직원 대상 데이터분석, 그로스 및 실무 관련 사내 교육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업무 역량 향상을 위한 외부 교육, 세미나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숨고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채용 시장이 전면적으로 위축된 경향이 있지만,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서비스 고도화에 발맞춰 전문 인력 채용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온·오프라인연계(O2O) 마켓플레이스와 매칭플랫폼의 접점에서 역량을 발휘하고픈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신우 기자] new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