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지키면서도 갈등 피하고 싶은 사람 위한 인간관계 힐링 처방전 전달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오디오북 리딩 업체로서 입지 공고히 할 예정

(출처: )
윌라가 김수현 작가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의 완독형 오디오북을 독점 제작 및 공개한다. (출처: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인플루엔셜 (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종이책으로 100만 부 이상 팔린 <나는 나대로 살기로 했다>의 김수현 작가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의 완독형 오디오북을 독점 제작 및 공개한다.

김수현 작가가 4년 만에 선보인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나를 지키면서도 갈등은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인간관계 처방전’을 주제로 출간 직후부터 지속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전작의 ‘나로 살기’ 다음 단계인 ‘나를 지키는 관계 맺기’를 제시하고, 자신을 지키면서도 사소한 일에 날 세우지 않는 방법을 소개한다.

윌라는 독자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조언을 건네는 김수현 작가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일부 발췌가 아닌 전문 성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완독형 오디오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해당 오디오북을 통해 인간관계에 대한 위안, 용기, 공감 등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윌라는 녹음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여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해당 작품을 통해 힐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완독형 오디오북을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윌라에서 서점가를 뜨겁게 달군 김수현 작가의 신작을 독점 제작 및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자기계발을 도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차별화된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신우 기자] new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