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 규모 라이선싱 마켓∙∙∙국내 10개 기업 참여
상담액 3,597만 달러, 계약 추진액 1,115만 달러 달성
K-캐릭터 해외 진출 활성화 및 수출 판로 확대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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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투데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2022 브랜드 라이선싱 유럽’(Brand Licensing Europe 2022, 이하 BLE)에서 한국공동관을 운영하고, 유럽 현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캐릭터를 보유한 10개 기업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BLE는 기획, 제작, 유통 등 캐릭터 라이선싱과 관련해 핵심 산업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기업대상(B2B) 라이선싱 행사다. 올해 220개 이상의 전시 부스 운영과 함께 비즈매칭 상담, 콘퍼런스 등이 구성돼 전 세계 8,000명 이상의 산업 종사자가 참여했다.

[스타트업투데이=신서경 기자] sk@startup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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