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향, 황금향 주스 완판∙∙∙16일부터 7일간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오픈
“제주 시트러스 주스 새로운 계보 이을 것”

사진=귤메달
사진=귤메달

[스타트업투데이]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선, 이하 제주센터)는 보육기업인 귤메달(대표 양제현)이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일부 품목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귤메달은 지난 2일부터 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황금향 주스와 카라향 주스가 3일 만에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귤메달은 16일부터 7일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한 차례 더 개최한다. 황금향, 카라향, 천혜향, 유기농 감귤, 레몬 주스 등 ‘시트러스 주스 5종’을 선보여 매진 행렬을 이어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귤메달은 제주 로컬브랜드로 제주에서 생산되는 감귤을 활용한 시트러스 주스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귤메달 주스에는 설탕과 물, 방부제, 첨가물을 넣지 않아 과채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귤메달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평범한 기념품 음료가 아닌 소비자에게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로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귤메달 양제현 대표는 “귤메달 주스는 제주 시트러스만을 100% 착즙한 ‘노 슈거 노 워터’(NO SUGAR NO WATER) 과채 주스로 원물 재배부터 병입까지 전 과정이 제주 서귀포에서 생산되는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 카라향, 황금향 등을 활용한 제주 시트러스 주스의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지민 기자] new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