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련 상품 확대∙∙∙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강화
하이버에서 2,000개 이상의 자동차 관련 상품 제공
고객 관심사 기반 상품 전폭 확대 예정

사진=브랜디
사진=브랜디

[스타트업투데이]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운영 중인 남자 쇼핑 앱 ‘하이버’가 자동차 꾸미기 앱 ‘오늘의카’ 운영사 이씨지(대표 조민수)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라이프 카테고리를 전격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버는 남자들의 1등 관심사인 자동차 관련 상품을 확대하고 오늘의카와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오늘의카는 자동차 꾸미기에 특화된 버티컬 플랫폼으로 차량 용품, 튜닝시공, 커뮤니티를 한 공간에 담아 내 차 꾸미기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하이버에서는 오늘의카의 인기 상품인 차량용 방향제, 휴대폰 거치대, 무선 충전기, 핸들 커버, 세차용품 등을 포함한 2,000개 이상의 자동차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시작으로 오늘의카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이 하이버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버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선택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라이프 카테고리를 더욱 적극 확장하며 고객 관심사 기반 상품을 전폭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하이버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남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자동차 관련 상품을 폭넓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하이버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늘의카 측은 “남자들의 필수 앱 하이버와의 협약으로 오늘의카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늘의카가 자동차 꾸미기 넘버원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버는 오늘의카와 협약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오늘의카 차량 용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늘의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차량 용품과 필수용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스타트업투데이=한이서 기자] h2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