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렉싱 더블 방석, 반려동물 신체 특성에 맞춰 편안한 밸런스 제공
커브형 논슬립 계단, 반려동물 관절 보호 및 슬개골 탈구 방지

‘릴렉싱 더블 방석’과 ‘커브형 논슬립 계단’(사진=오브젝티보)
‘릴렉싱 더블 방석’과 ‘커브형 논슬립 계단’(사진=오브젝티보)

[스타트업투데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 운영사 오브젝티보(Objectivo, 대표 황희원)가 반려동물을 위한 ‘홈 리빙 라인’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릴렉싱 더블 방석’과 ‘커브형 논슬립 계단’은 반려동물의 신체적 특성 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제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은 물론 실내 어디서든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리카리카 특유의 간결한 쉐입과 감각적인 색감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릴렉싱 더블 방석은 상단의 소프트 토퍼와 하단의 하드 매트리스로 구성돼 척추에 무리를 주지 않는 이중 레이어 구조가 특징이다. 이는 반려동물의 신체 특성에 맞춰 편안한 밸런스를 제공한다. 기능성 소재인 마이크로화이버 100%를 사용해 복원력과 진드기 방지에도 탁월하다. 

반려동물의 관절을 보호하는 커브형 논슬립 계단은 직각 계단보다 턱을 10도 낮춘 커브형으로 제작해 다리 걸림을 최소화했다. 최적의 각도가 반려동물이 높은 침대와 쇼파에 자주 뛰오를 때 관절을 보호하고 슬개골 탈구를 방지한다. 동시에 흔들리지 않도록 특수 제작 논슬립 바닥을 적용했다. 커버는 완전 분리가 가능해 세탁이 용이하다. 

오브젝티보 황희원 대표는 “긴 연구 기간 끝에 반려동물의 특성과 척추, 관절 등 건강을 고려한 프리미엄 홈 리빙 용품으로 방석과 계단을 출시했다”며 “반려동물의 신체와 활동 반경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 요소까지 고루 갖춰 강아지, 고양이, 반려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한이서 기자] h2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