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투데이, ‘핵인싸’ 스타트업 찾는다
우수 스타트업 발굴해 스타트업4 온라인 판과 오프라인 잡지 게재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에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스켈터랩스’가 월간 스타트업4 오프라인 잡지 1월 호에 게재됐다. (디자인: 스타트업4)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에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스켈터랩스’가 월간 스타트업4 오프라인 잡지 1월 호에 게재됐다. (디자인: 스타트업4)

[스타트업투데이] 언론계의 ‘핵인싸’ 스타트업인 스타트업투데이가 스타트업계의 별로 우뚝 설 우수 스타트업 발굴에 나선다.

최근 모바일 금융 서비스인 ‘토스’를 운영 중인 비바리퍼블리카(대표 이승건)는 12억 달러(약 1조 3000억 원)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으며, 쿠팡(대표 김범석)·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L&P코스메틱(대표 권오섭)에 이어 한국의 네 번째 유니콘 기업으로 등극했다.

스타트업투데이는 비바리퍼블리카를 이어 한국의 다섯 번 째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뛰어난 잠재력과 빛나는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스타트업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는 ‘10문 11답’의 인터뷰 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스타트업이라면 어떤 기업이든 참여 가능하다. 

프로젝트에 참가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첨부된 링크에 접속해 ‘10문 11답’에 자유롭게 답하면 된다. https://goo.gl/VoSKA2

‘10문 11답’을 통해 자신들이 어떤 스타트업인지 적극적으로 표현하면 되며, 반드시 싣고 싶은 사진이나 이미지는 비즈뷰 이메일(news@startuptoday.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하는 모든 스타트업은 네이버와 다음, 구글, 줌 등 주요 포털에 노출되고 있는 스타트업투데이 온라인 판에 기사가 게재되며, 이 중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은 스타트업투데이 오프라인 잡지에 총 4면에 걸쳐 소개된다. 

한편,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비즈뷰 이메일(news@startuptoday.kr)이나 전화(02-2039-0922)로 문의하면 상세히 알 수 있다. 

스타트업4가 2월 호 잡지에 실릴 우수 스타트업을 찾고 있다. (디자인: 스타트업4)
스타트업투데이가 잡지에 실릴 우수 스타트업을 찾고 있다. (디자인: 스타트업투데이)

[스타트업4=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