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영 소장 초청 강연, 부동산 환경 변화 소개
100세 시대 대비 부동산 투자 노하우 전격 공개

정광영 한국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이 ‘지금은 100세 시대, 미래를 대비하는 부동산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스타트업4)
정광영 한국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이 ‘지금은 100세 시대, 미래를 대비하는 부동산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스타트업4)

[스타트업4] 100세 시대 부동산 투자 노하우를 파헤치는 강연이 찾아온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한국M&A융합센터는 3월 19일 오전7시30분 서울 강남구 소재 한경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정광영 한국부동산경제연구소 소장을 초청해 제301회 부동산융합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정 소장은 '지금은 100세 시대, 미래를 대비하는 부동산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환경 변화 △메가트렌드 △부동산 투자 전략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번 부동산융합포럼에서 연사로 나서는 그는 '다부자씨는 부동산으로 30억을 만들었다', '부동산풍수', '틈새 부동산은 있다' 등 다수의 부동산 관련 책을 발간한 전문가다.

또한 정 소장은 현재 동국대학교(공인중개사 법정교육) 행정대학원 교수, 식량나눔재단 이사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고 있다.

 

[편집자 주] 한국부동산개발협회·한국M&A융합센터·비즈뷰는 매주 화요일 ‘부동산융합포럼’을 공동개최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4>와 <벤처창업신문> 홈페이지에서 ‘부동산융합포럼’을 검색하시면 그동안 진행된 강연에 대한 기사와 함께 부동산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