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CEO 멘토링, 우수 수료자 인턴 기회 제공
대학생·취업준비생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대표 권대욱)은 오는 30일까지 ‘행복한 취업학교’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출처: 휴넷)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대표 권대욱)은 오는 30일까지 ‘행복한 취업학교’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출처: 휴넷)

[스타트업4] 사단법인 행복한경영(대표 권대욱)은 7일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 ‘행복한 취업학교’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6주간 진행되는 행복한 취업학교는 예비 취업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액 무료다. 

행복한 취업학교는 취업만을 목표로 하는 교육이 아니라 올바른 직업관 확립을 통해 청년들의 성장을 돕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 

20년 역사를 지닌 직장인 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노하우를 담아 연간 2천여 개 기업, 300만 명의 직장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휴넷이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경영대학’ 출신의 강소기업 CEO들이 멘토로 참여해 여타 취업 프로그램과 차별화했다. 

또한 창업가, 스타트업 CEO, 취업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인생 선배들이 특강을 진행한다. 

'옥션', '이니시스' 등을 창업한 한국 인터넷 쇼핑몰 개척자 코글로닷컴 이금룡 회장, 국내 최대 창업 재단 디캠프 초대 센터장을 역임한 플래너리 이나리 대표, 취업 분야 인기 유튜버 ‘인싸담당자’ 복성현 대표,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의 저자 정철상 취업전담교수 등이 강사로 나선다. 

휴넷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과정을 마치며 ‘나에게 맞는 직무와 꿈을 찾게 되었다’, ‘멘토 CEO의 도움을 받아 취업에 성공했다’, ‘창업으로 진로를 정했다’ 등의 평가를 남겨 본 프로그램이 청년들의 직업관 형성에 도움을 준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교육은 방학기간을 이용해 7월 1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6주간 진행되며, 모집 기한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