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21일간 진행
산엔청쇼핑몰, 산청군직거래장터에서 구입 가능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이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21일간 ‘추석맞이 특별전’을 개최한다. (출처: 산청군)

[스타트업투데이]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은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21일간 ‘추석맞이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상품은 GAP 인증 햇배, 고랭지 햇사과, 친환경 쌀, 지리산 천연꿀, 곶감, 상황버섯, 표고버섯, 산나물, 산양삼, 한방약초, 건강식품, 간식류 등 총 53개 상품이다.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5만 원 이상 우수 구매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5%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전 상품을 무료배송하고 있다. 산엔청쇼핑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 ‘산청군직거래장터’에서는 31일까지 구매고객 중 최고금액 구매고객 10명, 최다건수 구매고객 10명, 추첨 13명 등 총 33명에게 3만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우체국쇼핑 연계 판촉행사, 추석맞이 특별전 홍보책자 제작 발송, 산청군향우연합회 홍보,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판촉행사, 기업체 및 유관기관 홍보, SNS 홍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산청군 관계자는 “추석맞이 특별전 상품은 군에서 엄선해 선정한 제품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농가 직거래로 가격이 저렴하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