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여건의 집닥 시공 빅데이터 필터링

집닥이 플랫폼 업데이트로 온라인 인테리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출처: 집닥)
집닥이 플랫폼 업데이트로 온라인 인테리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출처: 집닥)

[스타트업투데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집닥 고객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플랫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집닥은 검색기능을 강화했다. 기존 키워드 검색 방식과 더불어 1만여 건 이상의 시공 빅데이터 중 공간별, 스타일, 평수, 비용 등의 조건 값을 기준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사례를 맞춤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플랫폼에 추가했다. 특히, 최근에 추가한 비포앤애프터 사례를 분류 값에 추가시켜 원하는 조건의 시공 전후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공사 시작부터 완료까지 진행 상황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 마이페이지 회원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더불어 기존 텍스트 위주의 고객생생후기에 시공 완료된 공간 이미지를 추가 제공한다.

박성민 집닥 대표이사는 “인테리어를 처음 진행하는 사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검색 시스템과 후기 콘텐츠 도입으로 온라인 인테리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업데이트 소감을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