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화) 서울 강남 대아빌딩 3층에서 오전 7시 30분 개최

서종글로벌 서성만 대표이사가 제335회 부동산융합포럼에서 ‘호텔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비즈뷰)
서종글로벌 서성만 대표이사가 제335회 부동산융합포럼에서 ‘호텔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강연한다. (디자인: 비즈뷰)

[스타트업투데이] 서종글로벌 서성만 대표이사가 제335회 부동산융합포럼에서 ‘호텔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의는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한국유통경제연구소, 비즈뷰가 공동주최한다.

강의를 통해 서 대표이사는 호텔 산업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향후 전망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삼성그룹 공채 24기 출신인 서 대표이사는 세종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경임, 인천경제청, 새만금, 전북도청, 태권도공원, 서울시 관광자문위원 강남구청의 기술자문위원, 전 앰배서더호텔그룹 계열사 대표를 역임했다.

▲질의응답(Q&A) ▲관광 산업의 이해 ▲호텔 산업의 이해 ▲호텔 Stay ▲부록(Appendix)  순서로 진행되는 강의는 오는 12일(화) 서울 강남 대아빌딩 3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주)서종글로벌은 프랑스 아코르사와 제휴한 앰배서더호텔그룹에서 2016년 분사된 회사로, 호텔 컨설팅, 기획 및 실시 설계 시 최적의 디자인 제공, 관광 숙박업 등록, 시공 시 관리감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약 20여 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호텔기획, 개발, 오픈 및 시설 관리에 이르기까지 호텔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