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이종구 위원장입니다. 

국내 유일의 창업 전문지 <스타트업투데이>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나라의 경제위기 신호가 곳곳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경제성장률과 투자, 고용 등이 전부 하강곡선을 나타내고, 기대했던 주력 수출산업마저 활력을 띄지 못하면서 경기침체 장기화에 대한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성장과 일자리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스타트업, 벤처기업들의 새로운 도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창의적인 사업모델로 무장한 기업이 성장한다면, 우리 경제에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기업의 성장을 가로막는 규제들을 개혁하고, 세제혜택, R&D 투자 여건 개선 등을 통해 혁신창업에 활력을 불어넣어야 합니다. 

앞으로 <스타트업투데이>가 정확한 정보 전달과 건설적 대안 제시를 통해서 대한민국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가계와 기업, 정부 간의 올바른 소통과 신뢰를 구축하는데 앞장서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스타트업투데이>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경자년 새해에도 <스타트업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