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과 인테리어 제품을 한번에’ 온라인 기획전 오픈
LG전자, 삼성 SDS, 현대 HCN 등 국내 유명 인테리어 유관 기업 제품 입점

집닥이 ‘시공과 인테리어 제품을 한번에’ 온라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출처: 집닥)
집닥이 ‘시공과 인테리어 제품을 한번에’ 온라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출처: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인테리어 유관 제품을 구매 가능한 온라인 판매 기획전(이하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고객의 견적신청부터 사후관리까지 프로세스 전반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기 위한 신규 사업의 일환으로, 자재나 장비 선택 단계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집닥은 주방, 욕실, 거실, 베란다 등 세분화시켜 공간별 제품을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규 페이지와 함께, 건축 자재를 비롯해 가구, 침구, 가전, 조명 등의 생활 제품, 냉난방 공조와 주방설비, 보안장비 등의 시스템 솔루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온라인 기획전에는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에몬스 인테리어(창호), 올나노(주방·욕실 코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 군데가 참여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인다.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인테리어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집닥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주문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자재와 아이템 선택에 불필요하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고를 덜어주고 보다 신속하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공사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전반에 필요한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