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까지 신입 및 경력 개발자 100명 확보 예정
개발자 채용으로 수요예측 시스템 고도화, ‘새벽배송’ 서비스 론칭 등 사업 확장 기대

브랜디 랩스(LABs) 구성원. (출처: 브랜디)
브랜디 랩스(LABs) 구성원. (출처: 브랜디)

패션 쇼핑 애플리케이션 브랜디(BRANDI)를 운영하는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업계 최초로 올해 연말까지 개발자 100명을 목표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여성 쇼핑 애플리케이션 브랜디를 비롯해 남성 쇼핑 애플리케이션 하이버(HIVER), 쇼핑몰 창업지원 서비스 ‘헬피(HELPI)’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디는 현재까지 2020년 개발자 채용 목표의 42%를 달성했으며, 계속해서 신입 및 경력 개발자를 추가 채용 중이다.

브랜디는 적극적인 개발자 영입을 통해 수요 예측 알고리즘을 고도화해 최적의 물류 시스템을 구축, 재고 부담을 완화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업계 최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고도의 정보기술(IT)력을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브랜디의 개발조직인 랩스(LABs)를 이끄는 윤석호 최고기술경영자(CTO)는 “설립 이후 개발자 퇴사율이 0%라는 것이 랩스(LABs)의 업무 만족도를 증명한다”고 밝히며, “실력 있는 개발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기술 도입에 적극적인 것과 개발자들이 오직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용 사옥을 별도로 구축하고, 업무 몰입을 위한 환경 조성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이 그 비결”이라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개발자(커머스, 풀필먼트 시스템 개발) ▲데이터 개발자(빅데이터, 배치 개발, DB 설계 및 모니터링, ETL[1] 개발, 쿼리(Query) 튜닝), ▲데브옵스[2] 엔지니어(AWS 개발 및 운영) ▲iOS, AOS 개발자(앱 개발 및 운영, 신규 사업 서비스 구축, 유지 보수, 앱 성능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 관리) ▲퍼블리셔(웹 UI 개발 및 유지 보수, 표준 웹페이지 작성) 등 크게 5개 분야다.

브랜디 개발자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디 메일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스타트업투데이=김신우 기자] news@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