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만족도 종합 점수 4.3점, 시공 품질 점검 부분 가장 선호
집닥맨 서비스 경험 고객 중 82% ‘실제 공사 품질에 도움됐다’고 응답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2019년 8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집닥 인테리어 후기에 참여한 고객 1,000여 명의 설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한 결과다.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 종합 점수는 5점 만점에 4.3점을 기록했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포함됐다.
집닥맨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에서는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 29%,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 23%, ‘공사 진행 중 궁금한 사항 상담’ 21%, ‘시공 업체와의 원활한 소통 및 의견 조율’ 19%, ‘공정 및 공사 대금 지불 관련 조언’ 8%로 나타났다.
또한, 집닥맨이 실제 인테리어 공사 품질에 도움이 됐는지에 대한 설문에는 ‘그렇다’ 82%, ‘보통’ 16%, ‘모르겠다’ 2%로 나타났다.
집닥 류민수 전략기획팀장은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와 고객 관리용 집닥맨 앱을 상시 업데이트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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