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만족도 종합 점수 4.3점, 시공 품질 점검 부분 가장 선호
집닥맨 서비스 경험 고객 중 82% ‘실제 공사 품질에 도움됐다’고 응답

집닥의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인포그래픽. (출처: 집닥)
집닥의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인포그래픽. (출처: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2019년 8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집닥 인테리어 후기에 참여한 고객 1,000여 명의 설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한 결과다.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 종합 점수는 5점 만점에 4.3점을 기록했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포함됐다.

집닥맨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에서는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 29%,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 23%, ‘공사 진행 중 궁금한 사항 상담’ 21%, ‘시공 업체와의 원활한 소통 및 의견 조율’ 19%, ‘공정 및 공사 대금 지불 관련 조언’ 8%로 나타났다.

또한, 집닥맨이 실제 인테리어 공사 품질에 도움이 됐는지에 대한 설문에는 ‘그렇다’ 82%, ‘보통’ 16%, ‘모르겠다’ 2%로 나타났다.

집닥 류민수 전략기획팀장은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와 고객 관리용 집닥맨 앱을 상시 업데이트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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