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카니발 분위기 느낄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선보여

KAL호텔 전경.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KAL호텔 전경.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제주도에 위치한 서귀포 칼호텔은 한여름의 카니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썸머 펀 패키지’와 ‘썸머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서귀포 칼호텔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포켓볼, 풋스볼 등 실내 프로그램부터 야외 액티비티 물풍선 던지기, 풋살, 링토스 등을 포함한다.

‘썸머 펀 패키지’ 타이다이 체험 클래스에서는 원단을 묶어 염색하는 최근 유행 패션 아이템인 타이다이로 에코백 및 티셔츠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연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직접 연을 만들어 바닷바람이 부는 서귀포 칼호텔 정원에서 마음껏 연날리기를 즐길 수 있다. ‘썸머 펀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펀 패키지’의 야외 바비큐 디너를 통해 야자수 나무가 돋보이는 잔디 정원에서 LA 갈비, 양갈비, 전복, 새우, 오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 안에서도 즐겁고 알찬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칼호텔 썸머 패키지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썸머 풀 패키지’는 7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타트업투데이=김신우 기자] new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