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쿡 지원받은 '맵데이', 매운 직화 안주로 '맵덕 공략' 나선다
위쿡, 매운 음식 전문 플랫폼 '맵데이' 인큐베이션
2021-09-02 신서경 기자
[스타트업투데이] 식음료(F&B) 비즈니스 플랫폼 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이 인큐베이션한 매운 음식 전문 플랫폼 ‘맵데이’의 매운 직화 안주 2종이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된다.
맵데이는 2일부터 직화 안주 가정간편식(HMR) 2종을 GS25의 자사브랜드(PB) 상품으로 제품화해 매운 음식 매니아 '맵덕' 공략에 나선다.
위쿡은 패션 인플루언서 ‘안군(Angun)’에게 제품 기획, 마케팅, 유통 전략 등 F&B 창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맵데이를 매운 음식에 특화된 푸드 스타트업으로 성장시켰다.
맵데이는 위쿡과 함께 HMR 상품 6종을 출시해 온라인 유통을 시작한 바 있다.
위쿡 김기웅 대표는 “앞으로도 F&B 트렌드에 위쿡의 역량을 더해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발굴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신서경 기자] sk@startupt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