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트업박싱데이' 참여기업 모집...12월 4일까지
스타트업 정신 응원하기 위한 민간 주도의 축제 친환경, 리사이클링, 아이디어, 사회환원적 가치상품 최저가 라이브 커머스 개최
[스타트업투데이] 헤이스타트업재단이 ‘2021 스타트업박싱데이 라이브커머스’를 오는 12월 3(금)~4일(토)까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개최한다. 스타트업박싱데이 참가기업은 오는 10월 31일(일)까지 헤이스타트업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친환경 ▲리사이클링 ▲아이디어 ▲사회환원적가치 분야의 제품 판매가 가능한 스타트업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스타트업박싱데이에 최종 선발된 기업은 스타트업박싱데이 당일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자사 상품 판매가 가능하며, 동일 기간 슈페리어갤러리에서 진행되는 헤이스타트업축제에서 무상으로 오프라인 상품 전시를 할 수 있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은 스타트업박싱데이는 스타트업 제품의 홍보와 매출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스타트업 생태계를 응원하기 위해 스타트업 종사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온 비영리 축제다. 올해도 스타트업 정신을 응원하고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더인벤션랩, 크립톤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헤이스타트업재단 장혜인 사무국장은 “올해의 스타트업박싱데이의 핵심 메시지는 ‘공존’에 있다”고 밝히면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친환경 제품, 버려지는 것에서 가치를 재발견하는 리사이클 제품,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아이디어 제품, 소비 행위를 통해 사회환원적 가치를 지닌 제품을 다루는 많은 기업들이 스타트업박싱데이로 홍보와 매출향상에 응원을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서연 기자] seo93@startupt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