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어∙인플루언서와 안전한 소통” 구독 서비스 ‘셀럽히어’ 정식 출시
쉽고 간편한 구독 서비스∙∙∙메신저 이용하듯 편리한 소통 가능 출시 2개월만에 앱 스토어 소셜 부문 인기 차트 100위권 진입 차별화된 과금 방식으로 서비스 출시∙∙∙매출 발생 및 매출 지속 성장↑
[스타트업투데이] 셀럽히어(대표 장종옥)가 지난 7월 국내 크리에이터 및 유명 셀럽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 구독 서비스 ‘셀럽히어’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럽히어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및 유명 셀럽과의 소통을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많은 팬이 있는 크리에이터 및 셀럽은 셀럽히어에서 자신만의 전용 소통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안전한 소통이 가능하다.
팬은 셀럽히어를 통해 온라인에서만 보던 크리에이터 및 유명 셀럽을 쉽고 간편하게 구독해 메신저를 이용하듯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다.
셀럽히어는 국내 최초로 라이브 소통 채널 및 프라이빗 소통 채널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소통 방식을 제공한다. 셀럽과 팬에게 소통을 통한 즐거움을 준다는 게 특징이다.
셀럽히어는 출시 2개월 만에 앱스토어 인기 차트 100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를 보이며 매월 신규 이용자 증가와 함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셀럽히어는 셀럽히어만의 차별화된 과금 방식을 통해 서비스 출시 후부터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올해 안에 BEP를 맞출 것으로 기대한다.
셀럽히어는 앞으로 적극적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및 셀럽 영입과 함께 더욱 차별화된 소통 방식을 제공해 이용자에게 즐거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해 나아갈 계획이다.
셀럽히어의 최진혁 팀장은 “최근 크리에이터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셀럽이 온라인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수많은 팬과의 소통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셀럽히어가 이런 크리에이터와 셀럽에게 최적화된 소통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크리에이터와 셀럽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에게 안정적인 활동 기반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트업투데이=김지민 기자] news@startupt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