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페스타, NFT 기반 멤버십 플랫폼 ‘하이드미플리즈’와 전략적 MOU 체결
을지로∙홍제 직영 매장부터 ‘액티블리’ 영수증 인증 리워드 협업 시작 향후 제휴 중인 다양한 로컬 카페∙음식점으로의 협력 확대 예정
[스타트업투데이] 실감형 지도 기반 하이퍼로컬 리워드 플랫폼 ‘액티블리’(Actively)를 운영하는 라이프페스타(대표 신재찬)가 NFT 기반 멤버십 플랫폼 하이드미플리즈(대표 유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하이드미플리즈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 액티블리의 ‘영수증 인증 리워드’ 시스템을 적용한다. 향후 제휴 중인 다양한 로컬 카페∙음식점으로의 협업 확대를 추진한다.
1차 적용 대상은 하이드미플리즈의 을지로점과 홍제점 두 곳이다. 이용자가 해당 매장에서 결제 후 액티블리 앱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액티블리에 새롭게 적용된 ‘오프라인 CPA(Cost Per Action) 광고 모델’ 기반 리워드 기능의 활용 사례를 넓혀가며, 오프라인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실질적인 리워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제휴 매장에서의 혜택을 강화하고 로컬 상권과의 연결성을 더욱 빠르게 확대한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창출할 계획이다.
라이프페스타 신재찬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실질적인 보상을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로컬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퍼로컬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하이드미플리즈 유현 대표는 “이번 협업은 하이드미플리즈가 추구하는 실제 오프라인 소비와 연결되는 실질적인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NFT 홀더를 위한 새로운 경험과 혜택의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지민 기자] news@startupt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