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15일, SCH미디어랩스 단과대학 학생회 시작
스스로 카네이션 달아 존경·감사 표시 전해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 SCH미디어랩스 단과대학은 지난 13일부터 사흘간 스승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출처: 순천향대학교)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 SCH미디어랩스 단과대학은 지난 13일부터 사흘간 스승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 (출처: 순천향대학교)

[스타트업4]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 SCH미디어랩스 단과대학은 지난 13일부터 사흘간 스승의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직접 컬러링에 동참하고 카네이션 브로치를 본인 가슴에 달아 스승에 대한 존경의 마음과 가르침을 간직하기 위해 전개됐다.

특히 강의실뿐만 아니라 총장실까지 캠페인이 이어졌으며, 사회적인 분위기와 다른 대학 캠퍼스 내 '스승의 날'에 대한 색다른 트렌드가 눈길을 끌었다.

전명기(스마트자동차학과) 학생회장은 "자신의 스승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것조차 어려워지고 사제 간의 정이 점차 사라지는 모습이 안타깝다"며 "단과대학 학생회장으로서 퇴색되어가는 스승의 날을 기억하고 감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말했다.

한편, 전 회장은 단과대학 창원에서 진행하지만 250여 명의 학우들이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