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15일, SCH미디어랩스 단과대학 학생회 시작
스스로 카네이션 달아 존경·감사 표시 전해
[스타트업4]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 SCH미디어랩스 단과대학은 지난 13일부터 사흘간 스승의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직접 컬러링에 동참하고 카네이션 브로치를 본인 가슴에 달아 스승에 대한 존경의 마음과 가르침을 간직하기 위해 전개됐다.
특히 강의실뿐만 아니라 총장실까지 캠페인이 이어졌으며, 사회적인 분위기와 다른 대학 캠퍼스 내 '스승의 날'에 대한 색다른 트렌드가 눈길을 끌었다.
전명기(스마트자동차학과) 학생회장은 "자신의 스승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것조차 어려워지고 사제 간의 정이 점차 사라지는 모습이 안타깝다"며 "단과대학 학생회장으로서 퇴색되어가는 스승의 날을 기억하고 감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말했다.
한편, 전 회장은 단과대학 창원에서 진행하지만 250여 명의 학우들이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관련기사
- 순천향대, 지텝 13기, '2019 말레이시아, 국제 의료・미용박람회'에서 맹활약
- 순천향대, 11년째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선정 '기염'
- 순천향대 디지털애니메이션학과 3D작품, 공주 석장리 구석기축제 특별전에서 '빛났다'
- 순천향대 총학생회, 교내 환경미화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 순천향대, ‘3.1운동 100주년기념’ 이색 저자 초청강연회
- 더블 ‘우수상’ 받은 순천향대 IPP일학습병행사업
- 순천향대 박사과정 왕창원 씨,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 순천향대 공자아카데미, 제58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에서 빛났다
- 순천향대, 서복현 JTBC 정치부 기자 초청 특강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