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9 08:25 (금)
네오플라이, ‘2019 Summer 스타트업’ 모집...5천만 원 자금 투자
네오플라이, ‘2019 Summer 스타트업’ 모집...5천만 원 자금 투자
7월 23일까지 ICT, 소비재 등 전 분야의 초기 스타트업 모집
성장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팀 대상
  • [스타트업투데이 임효정 기자]
  • 승인 2019.07.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Summer 스타트업 모집 포스터 (출처: 네오플라이)
'2019 Summer 스타트업' 모집 포스터 (출처: 네오플라이)

[스타트업투데이] 초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네오플라이(대표 권용길, 오승헌)가 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  투자를 위한 2019년 Summer 스타트업 모집을 시작한다.
 
모집 분야는 서비스 플랫폼, O2O(Online to Offline) 등 IT 기반 서비스와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한 서비스와 소비재 등으로, 예비 창업팀을 포함하여 시드 투자를 원하는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5천만 원의 초기 창업 자금을 투자하며, 졸업 기업과의 교류 확대 및 투자자 네트워킹을 통해 후속 투자 유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에게는 네오플라이차이나를 통한 중국 진출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플라이’는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2013년 판교에 네오플라이센터를 개소한 후 현재까지 49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했다. 

작년 초 카카오모빌리티에게 인수된 승차 공유 서비스 ‘럭시’ 등 5개 기업을 엑싯했으며, 최근에 현대자동차로부터 후속 투자를 유치한 KST모빌리티에 투자한 바 있다. 지난 3년간 네오플라이에서 투자했던 스타트업의 약 69%가 후속 투자 유치를 받는 등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한편, 서류 접수는 7월 23일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내 지원서 접수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스타트업4, STARTUP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