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 실현 및 높은 성과 창출하는 인재들에게 연봉 보상 및 스톡옵션 제공
전 임직원 대상 성장 지원 교육비, 운동비 등 자기개발 관련 다양한 복지 지원 예정

[스타트업투데이] 정보기술(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는 디지털 인재 육성 강화를 위한 사세 확장에 나서며 각 분야를 아우르는 규모급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교육 운영 ▲디자인 ▲마케팅 ▲재무 ▲사업 개발 ▲프로덕트 매니저(PM) 등 총 25개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로, 2021년 내 직원 규모를 100명 이상으로 확대 계획이다.

코드스테이츠는 IT 인력 수요 증가와 함께 올해 매출 증가, 소득공유모델인 ‘위-윈(We-Win) 프로그램을 통한 외연이 확장되면서 대대적인 공채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채용 절차는 이력서와 사전질문으로 이루어진 서류전형, 화상 면접, 과제 전형, 현장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코드스테이츠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스스로 필요한 업무를 찾고 효율적인 체계를 구축해 나가는 자기주도형 유전자(DNA)를 지닌 인재다. 스펙보다는 팀과 기업의 성장을 고민하고 실제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환영하며, 자신의 영역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지원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입사자들은 코드스테이츠의 교육 프로그램 무상 참여, 도서 구입, 콘퍼런스 참여 등과 함께 교육비와 운동비, 식비 등의 사내복지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회사의 핵심 가치를 실현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에게는 연봉 보상과 스톡옵션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김인기 대표는 ““코드스테이츠와 함께 디지털 뉴딜 시대를 이끌 통합 커리어 솔루션을 만들어 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이영주 기자] new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