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육아로 지친 육아맘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 유치

(왼쪽부터)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잇더컴퍼니 이유경 이사,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출처: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왼쪽부터)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잇더컴퍼니 이유경 이사,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출처: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스타트업투데이] 스타트업 투자전문 엑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육아맘 맞춤 건강 먹거리 큐레이션 ‘잇더컴퍼니(Eat The Company, 대표 김봉근)’ 프리시리즈A(Pre-Series A) 단계에 투자했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11월 창립된 잇더컴퍼니는 온라인 기반의 온·오프라인연계(O2O)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로 육아 시장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임신기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육아에 지친 육아맘’을 대상으로 한 틈새시장(니치마켓)을 집중 공략 중이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맘마레시피는 전투육아 중인 맞벌이 가정의 육아맘에 집중하고 있다. ‘잇더컴퍼니’에 투자를 결정한 이유는 맘마레시피의 성장성을 높게 봤기 때문이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시장까지 맞춤형 먹거리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카카오선물하기 등 맘마레시피는 다양한 접점에서 제휴와 협업을 통해 육아접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푸드 플랫폼으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