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켓, 사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소액 유료 배달 마트가 최소 주문금액 제한 마트보다 주문금액·횟수 더 높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스타트업투데이] 마트 배달 플랫폼 로마켓(대표 정현진)이 내부 이용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별도 배송비가 발생하는 1~2만원대 미만의 소액 주문 이용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콩나물, 두부, 봉지라면, 스낵류 등 신선식품과 주 단위 필수 아이템의 경우 배송비를 지불하더라도 신속하게 배송 받고자 하는 욕구가 더 강한 것으로 풀이된다.

[스타트업투데이=신서경 기자] news@startuptoday.kr

▶추천기사: [카드뉴스] 복지 중요도↑. . .대세는 ‘食복지’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