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392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비티씨엔)
제392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비티씨엔)

[스타트업투데이]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정만기 회장이 제392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에서 ‘2022 대한민국 산업 전망’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18(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정만기 회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2022년 대한민국 산업에 어떤 변화할지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정 회장은 서울대 사대 및 행정대학원 행정학석사, 파리 10대학 경제학박사를 수료했다. 행정고시(27회) 합격 후 대통령비서실 산업통상자원비서관, 산업통상자원부 제1차관을 거쳐 현재 한국자동차산업협회장 겸 자동차산업연합회 회장에 역임하고 있다. 

1월 강연주제는 ‘새해의 전망’이다. 참석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의 새로운 경제환경과 대한민국 산업에 대한 조망, 한해를 위한 에너지를 충전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BTCN 유튜브 계정에서 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한편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유통경제연구소, 비즈뷰가 후원한다. 

[스타트업투데이=염현주 기자] yhj@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