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화) 전쟁기념관 뮤지엄웨딩홀 2층 크리스탈홀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413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디자인=BTCN)
제413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디자인=BTCN)

[스타트업투데이] 아크건축사사무소 강준기 대표가 제413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에서 ‘근생건물의 다용도 사용 위한 중요포인트(용도변경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28일(화) 전쟁기념관 뮤지엄웨딩홀 2층 크리스탈홀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강준기 대표는 다양한 목적으로 근생건물을 사용할 때 짚어야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아크건축사사무소는 녹색기술을 기반으로 설계, 감리 및 엔지니어링, 건설 사업관리 분야의 전문회사다.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명과 환경 존중을 중심으로 한 토탈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두고 있다. 

강준기 대표는 한양대 건축공학과 학사, 서울시립대 도시과학대학원 부동산학과 석사 학위를 취득한 이후 건축사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W자산협동조합 이사장직도 맡고 있다. 

이번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은 6월 21일부터 8월 2일까지 화요일마다 ‘성공적인 상업시설 구축방안’을 주제로 열린다. 참석자는 상업시설의 입지와 테넌트MD, 트렌드, 사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인사이트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비티씨엔(BTCN) 유튜브 계정에서 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한편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협회가 공동주최하고 BTCN, 비즈뷰가 후원한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sjk@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