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랩, 소프트웨어 교육 분야 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제공
소프트웨어 기초 교육 및 개발자 교육 중요성 인식
국민대 학생들의 소프트웨어 역량 상향 평준화 목표

사진=인프랩
사진=인프랩

[스타트업투데이] 인프랩(대표 이형주)이 국민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인프랩은 정보기술(IT) 교육 콘텐츠 플랫폼 ‘인프런’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인프랩은 국민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에 소프트웨어 교육 분야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제공하기로 했다. 인프랩과 국민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은 소프트웨어 생태계에서 소프트웨어 기초 교육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성공적인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해 협력한다. 

인프랩은 소프트웨어 교육 분야 협력을 통해 국민대 전체 학생들에게 우수한 소프트웨어 기술과 소통 역량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개선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인프랩은 국민대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식 공유자 및 학생 간 교류 프로그램과 기타 소프트웨어 교육 분야 콘텐츠 제공을 추진하기로 했다. 

인프랩 이형주 대표는 “인프런의 IT 교육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다”며 “국민대 학생들의 소프트웨어 역량이 상향 평준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이상환 학장은 “양질의 콘텐츠를 보유한 인프랩과 상호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한이서 기자] h2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