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드림엔젤클럽 스타트업 투자 멘토링 ‘투심’ 서비스
우리 기업의 투자 유치 가능성은?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넥스트드림엔젤클럽의 ‘투심(投心)’을 통해 스타트업 투자 멘토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넥스트드림엔젤클럽은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 벤처캐피탈, 사모펀드(PE), 투자은행(IB) 등 금융권 및 변호사, 변리사, 기업 최고재무책임자(CFO), 기자, 대기업 인수합병 전문가 등 전문직 현직자 54명으로 구성된 엔젤투자클럽으로 2018년 9월 설립됐다.

‘투심’ 서비스는 ‘투자자들의 마음을 알아본다’는 뜻으로 스타트업이 투자 유치를 위해 투자자로부터 검토 의견을 받을 수 있는 투자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넥스트드림엔젤클럽은 스타트업 경영진의 실전 투자설명회(IR) 피칭을 듣고, 제품 및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맨파워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해당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가능성과 확률을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투자자와의 미팅 준비 단계에서의 유의사항, 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 및 투자설명회 피칭, 계약 진행 시 유의해야할 점 등을 공유한다. 서비스 이용 후 ‘투심 진단 보고서’를 신청하면 회사의 강점과 약점, 보완사항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어디서 신청하지?
넥스트드림엔젤클럽 홈페이지

 

‘포옹’의 반려동물 천연 유산균 '발효채소'
코로나19엔 우리 댕댕이도 면역력 증진!

반려동물 천연 유산균 제품 ‘발효채소’. (출처: 매드메이드)
반려동물 천연 유산균 제품 ‘발효채소’. (출처: 매드메이드)

매드메이드(대표 이대은)가 설립한 반려동물 브랜드 ‘포옹’이 유기농 채소와 과일에 유산균을 투입해 발효시킨 프리미엄 천연 유산균 '발효채소'를 선보여다. '발효채소'는 장 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장 건강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반려동물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장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발효채소'는 보장 균수가 4,500억 CFU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투입해 발효시켰다. 약 1조 CFU에 달하는 유산균이 검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효채소'는 채소와 과일로 이뤄진 형태로, 사료나 간식에 얹어서 먹일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포옹’ 측 관계자는 "발효채소는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개선해 만성 구토, 설사 개선에 도움이 되며 발효채소 속 풍부한 효소와 식이섬유가 몸속 중금속, 노폐물 배출을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여러 이점이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