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A 이재홍 원장 “경영난 겪는 중소벤처기업 경영안정에 도움 되길”

중소벤처24 주요 기능
중소벤처24 주요 기능. (출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스타트업투데이]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원장 이재홍, TIPA)은 ‘중소벤처24’를 통해 ‵2021년 중소기업 R&D 및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에 대한 공고 조회부터 신청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중소벤처24’ 홈페이지 상단의 ‘지원사업 신청’ 메뉴에서 ‘사업공고 조회·신청’ 메뉴를 선택하고, 사업유형 하위 메뉴에서 ‘기술개발지원’ 또는 ‘스마트공장 지원’으로 조회하면 사업 정보 확인,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여성기업 확인서, 벤처기업인증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인증서, 경영혁신형(MAIN-BIZ)인증서, 장애인기업 확인서 등은 기업회원으로 가입하고 ‘증명서 발급’ 메뉴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TIPA 이재홍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이 정책지원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함으로써, 경영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서비스 개선에 대한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필요한 서비스 수요를 적극 발굴해 서비스 이용 편의성과 품질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