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크리에이터 MCN 그룹 ‘하이퍼’ 론칭 예정
오는 13일까지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팀하이퍼’ 모집
단단한 헬스∙스포츠 전문 크리에이터 그룹 형성 목표

(사진=)
사진=스타일디택트

[스타트업투데이] 헬스 라이프스타일 전문 커머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스타일디택트(대표 손진국)가 브랜디의 남성쇼핑 앱 ‘하이버’와 헬스∙스포츠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남성들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남성 크리에이터 MCN 그룹 ‘하이퍼’(HYPER)를 론칭하고, 오는 13일까지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팀하이퍼’(TEAM HYPER)를 모집한다. 

하이퍼는 이번 하이버와의 MOU 체결을 통해 공식 출범한 남성 헬스∙스포츠 전문 MCN이다. 하이버의 헬스∙스포츠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챌린지 ▲숏폼 콘텐츠 ▲SNS 챌린지 ▲광고 및 커머스 비즈니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팀하이퍼 모집 대상은 1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운동∙라이프스타일 정보와 관련된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를 운영 중인 20세 이상의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하이퍼는 국내 MCN 기업들과의 B2B 제휴를 통해 팀하이퍼 그룹을 구축하고, 9월 공식 론칭한다. 

스타일디택트 손진국 대표는 “이번 하이버∙브랜디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단단한 헬스∙스포츠 전문 크리에이터 그룹을 만들어 관련 브랜드들과 더 건강한 SNS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디택트는 헬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커머스 전문 크리에이터 레이블인 ‘헬랄라’를 설립한 바 있다. 200여 명의 헬스 인플루언서들과 100여 개의 브랜드를 연결하고 헬시 플레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전문기업이다. 

[스타트업투데이=한이서 기자] h2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