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소셜벤처분야 예비창업자 80명 모집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사진=벤처기업협회
사진=벤처기업협회

[스타트업투데이] 벤처기업협회(회장 성상엽, 이하 협회)는 내달 21일까지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의 소셜벤처분야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협회는 이번 모집을 통해 총 80명의 소셜벤처 예비창업자를 선정 및 지원할 계획이다.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되면 평균 5,000만 원 내외, 최대 1억 원의 사업화자금과 창업에 필요한 교육, 멘토링 등 예비창업자의 전반적인 창업 지원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또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소셜벤처분야 지원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패키지 신청 및 접수 관련 내용과 협회의 특화 프로그램 및 인프라 지원 사항 등을 설명한다. 그리고 ‘소셜벤처 정의 및 임팩트 투자’ 강연과 ‘사업계획서 작성법’ 특강도 제공한다. 

사업설명회는 총 2회 개최 예정이다. 1차 사업설명회는 2월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마루180 이벤트홀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병행해 개최된다. 2차 사업설명회는 8일 오후 2시 유튜브 KOVA-SVI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지민 기자] news@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