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편 ▲강릉편 ▲제주편 공개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취향 중심 가치를 고객과 소통할 것”

[스타트업투데이] 종합숙박·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앱에서 온라인 매거진을 론칭하며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를 위한 온라인 매거진을 발행했다. 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해 국내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를 선정하고, 전문가가 추천한 숙소와 맛집, 방문할만한 명소를 포함해 각각 8곳씩 소개한다.

여기어때 매거진은 지역별 테마에 맞춰 생동감 있게 구성했다. 인스타그램과 같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된 실제 방문자의 사진을 싣는 등 취향에 따라 한 도시를 간접 경험하는 큐레이션 콘텐츠의 형태를 띈다. 1차로 발행한 매거진은 ▲경주편 ▲강릉편 ▲제주편으로, 앱 이용자가 주목하는 3곳을 다뤘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브랜드가 강조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며 “모든 고객이 취향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메시지가 핵심”이라고 말했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news@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