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과 26일 2회에 걸쳐 진행
[스타트업투데이] 한국표준협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다양한 정부지원금에 대해서 기업들의 이해를 돕고자 ‘기업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고용노동부 지원금 꿀팁 세미나’를 이번 달 14일과 26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신청은 한국표준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주요 내용은 고용유지지원금, 워라밸일자리장려금, 청년내일채움공제, 모성보호 관련 지원금 등 다양한 고용노동부 지원금에 대해 지원금별 적합한 대상부터 지원금액, 지원절차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국표준협회 권오성 경영혁신본부장은 “고용노동부 지원금 제도들을 잘 활용하면 사업주와 근로자가 서로 윈원(win-win)하면서 더 나은 근로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기업들이 지원금 제도에 대해 이해를 높여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임효정 기자] news@startuptoday.kr
관련기사
- 산재 희생자 발생하면? 사업주에 50억원 이하 벌금∙∙∙5인미만 사업장 제외 ‘논란’
- 2021년 '청년디지털일자리' 참여 접수 8일부터 시작∙∙∙최대 190만 원씩 6개월 동안 지원
- 10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의 220만 원 미만 근로자라면?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받자!
- 청년내일채움공제, 2021년 바뀐 점과 자격조건은?
- [2021 직접일자리사업①] 일하고 싶은 만 65세 이상이라면?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하자!
- 월평균소득 50만 원 이상 예술인이라면? ‘예술인 고용보험’ 적용해 구직급여 받자!
- 내년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 시행∙∙∙1인당 최대 300만 원 지급
-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내년에도 실시∙∙∙“6개월간 최대 190만 원 지급”
- 한국표준협회, 일터혁신컨설팅 통해 좋은 일터 만들기 지원군 나서
-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중소기업에 최대 600만 원 지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