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396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BTCN)
제396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BTCN)

[스타트업투데이] 마크로밀엠브레인 컨텐츠사업부 윤덕환 이사가 제396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에서 ‘2022 트렌드모니터(저자 직강)’를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22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윤덕환 이사는 2022년 변화의 핵심 키워드를 ‘일상’(Life), ‘여가∙문화’(Culture), ‘일과 생산’(Work), ‘한국 사회’(Social) 등으로 나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윤 이사는 <MBC>와 <YTN> 등 라이도 패널로 활약 중이다. 앞서 전 인천대 소비자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은 400회를 맞아 2월부터 4월 초까지 ‘실물자산(부동산)과 가상자산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특집 포럼에서 참석자는 가상자산 관련 분야 전문가가 제공하는 인사이트와 정보를 통해 미래를 선도할 자양분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의 새로운 경제환경과 대한민국 산업에 대한 조망, 한해를 위한 에너지를 충전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비티씨엔(BTCN) 유튜브 계정에서 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한편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BTCN, 비즈뷰가 후원한다. 

[스타트업투데이=염현주 기자] y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